학년도 | 교육목표 및 중점 |
---|---|
2021 | 1.기초 기본 교육이 탄탄한 창의적인 학생(지)
2.서로 도우며 나눔을 실천하는 학생(덕) 3.개성 잠재능력을 계발하며 꿈을 키우는 학생(예) 4.몸과 마음이 조화롭고 건강한 학생(체) |
2020 | 1.기초 기본 교육이 탄탄한 창의적인 학생(지)
2.서로 도우며 나눔을 실천하는 학생(덕) 3.개성 잠재능력을 계발하며 꿈을 키우는 학생(예) 4.몸과 마음이 조화롭고 건강한 학생(체) |
2018 | 1.기초 기본 교육이 탄탄한 창의적인 학생(지)
2.서로 도우며 나눔을 실천하는 학생(덕) 3.개성 잠재능력을 계발하며 꿈을 키우는 학생(예) 4.몸과 마음이 조화롭고 건강한 학생(체) |
2017 | 1.기초 기본 교육이 탄탄한 창의적인 학생(지)
2.서로 도우며 나눔을 실천하는 학생(덕) 3.개성 잠재능력을 계발하며 꿈을 키우는 학생(예) 4.몸과 마음이 조화롭고 건강한 학생(체) |
2016 | 1.기초 기본 교육이 탄탄한 창의적인 학생(지)
2.서로 도우며 나눔을 실천하는 학생(덕) 3.개성 잠재능력을 계발하며 꿈을 키우는 학생(예) 4.몸과 마음이 조화롭고 건강한 학생(체) |
2015 | 1.기초 기본 교육이 탄탄한 창의적인 학생(지)
2.서로 도우며 나눔을 실천하는 학생(덕) 3.개성 잠재능력을 계발하며 꿈을 키우는 학생(예) 4.몸과 마음이 조화롭고 건강한 학생(체) |
2014 | 1.기초 기본 교육이 탄탄한 창의적인 학생(지)
2.서로 도우며 나눔을 실천하는 학생(덕) 3.개성 잠재능력을 계발하며 꿈을 키우는 학생(예) 4.몸과 마음이 조화롭고 건강한 학생(체) |
2013 | 1.남을 배려하고 바른 생활을 실천하는 어린이
2.새로운 생각으로 스스로 공부하는 어린이 3.미래의 꿈을 키우는 창의적인 어린이 4.몸과 마음이 조화롭고 건강한 어린이 |
2012 | 1.바른 생활을 실천하는 어린이
2.문제를 스스로 해결하는 어린이 3.꿈을 키우는 창의적인 어린이 4.몸과 마음이 튼튼한 어린이 |
2011 | 1.바른 생활을 실천하는 어린이
2.문제를 스스로 해결하는 어린이 3.꿈을 키우는 창의적인 어린이 4.몸과 마음이 튼튼한 어린이 |
2010 | 1.바른 생활을 실천하는 어린이
2.문제를 스스로 해결하는 어린이 3.꿈을 키우는 창의적인 어린이 4.몸과 마음이 튼튼한 어린이 |
2008 | 1.바른 생활을 실천하는 어린이
2.문제를 스스로 해결하는 어린이 3.꿈을 키우는 창의적인 어린이 4.몸과 마음이 튼튼한 어린이 |
2007 | 1.바른 생활을 실천하는 어린이
2.문제를 스스로 해결하는 어린이 3.꿈을 키우는 창의적인 어린이 4.몸과 마음이 튼튼한 어린이 |
2004 | 1.바른 생활을 실천하는 어린이
2.문제를 스스로 해결하는 어린이 3.꿈을 키우는 창의적인 어린이 4.지식 정보사회에 대응하는 어린이 |
2003 | 1.바른생활을 실천하는 어린이(도덕인)
2.문제를 스스로 해결하는 어린이(자주인) 3.깊이 생각하며 공부하는 어린이(창의인) 4.튼튼한 몸과 마음을 가꾸는 어린이(건강인) |
2002 | 1.바른생활을 실천하는 어린이(도덕인)
2.문제를 스스로 해결하는 어린이(자주인) 3.깊이 생각하며 공부하는 어린이(창의인) 4.튼튼한 몸과 마음을 가꾸는 어린이(건강인) |
2001 | 1.바른생활을 실천하는 어린이(도덕인)
2.문제를 스스로 해결하는 어린이(자주인) 3.깊이 생각하며 공부하는 어린이(창의인) 4.튼튼한 몸과 마음을 가꾸는 어린이(건강인) |
2000 | 1.바른생활을 실천하는 어린이(도덕인)
2.문제를 스스로 해결하는 어린이(자주인) 3.깊이 생각하며 공부하는 어린이(창의인) 4.튼튼한 몸과 마음을 가꾸는 어린이(건강인) |
1954 | 1.완전 자주독립관의 확립
2.생활교육 3.교육내용의 쇄신 충실 4.전시교육의 실천 5.실력향상 |